색감이 좋기만 하구먼유😁
정성이 가득하니
더 맛있어 보여요.
부드러운 스무디 드시면서
더위도 씩씩하게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bebeto
BEST
색깔도 맛도 부드럽고 맛나겠네요ㆍ
delightful
BEST
요거트좋네요
맛있겠네요
Joyful Tactful Joseph
너무 맛있어보여요 ^^
Mkt
작성자
고맙습니다 우유와 탄산수를 덜 넣었으면 색감도 맛도 훨씬 좋았을텐데 욕심껏 과하게 넣는 바람에 겨우 맛만 챙길 수 있었네요
그나마 마지막 남은 산딸기라서 아쉬운 마음에 더 맛나게 느껴졌을 수도 있었겠고요
연일 더운 날이라 길게만 느껴졌던 7월이 지나고 나니 어느 만큼은 여유가 생기는것 같습니다
아직은 덥지만 곧 입추도 바라보고 있고요
체력 잘 챙기시고 덥지만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미코씨
요거트스무디 잘 만드시네요
Mkt
작성자
고맙습니다 칭찬 받기 민망한 솜씨인데도 기분이 참 좋습니다
사실 요거트 파우더 하나면 거의 스무디의 절반은 완성일 정도였어요 흰우유에 블루베리나 딸기등의 과일을 넣고 탄산수와 꿀을 더하면 되는 것이라서 들쭉날쭉하는 솜씨인데도 평타는 유지가 되더라고요
아직은 여전히 더운 날이지만 선들선들한 바람결이 더해져서 좋은 날입니다 더이상 더워지지는 않을 거라는 생각에 한결 마음도 편안합니다
미코씨님 아직은 더운 날이니 무더위에 체력 잘 챙기시고 날마다 좋은 날들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