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경기

내일 오후 토트넘 홋스퍼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경기가 있는데요 쨍하게 더운 날 경기장 앞 너른 광장에 관계자 분들이 부스와 안전선 설치하시느라 분주한 상황이였어요 

경기 자체보다는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더 마음이 가는지라 오가는 길에 눈으로만 일견했었는데 오늘은 계단 사진 한 컷 남겼네요

축구 경기

 

1
0
댓글4
  • ROSA
    BEST
    가만히 있기도 더운 요즘, 수고하시는 분들 감사하군요. 선수들도, 관중들도 모두 잼난 경기였음 바래봅니다 🙏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BEST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BEST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워도  무섭지 않겠지요.
    내일 즐거운 관람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woni
    더운날 고생들 하셨겠네요
    Mkt
    작성자
    그렇더라고요
    경기 내내 고생하시는 선수들도 선수들과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관중들도 물론 더운 날 한고생 이신데요 경기 앞두고 경기장 세팅하시는 관계자분들도 일이 많으셔서 마음이 쓰였네요
    다행히 경기 당일인 오늘은 약간의 단비가 내려 더위가 한결 가시는 분위기 였어요
    이번 비 예보로 더위가 누그러지긴 하더라도 아직은 더울 날이 많습니다 
    woni님 무더위에 체력 잘 챙기시고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