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쉐이크 또 먹어용

단백질 쉐이크 또 먹어용

 

단백질 쉐이크 먹어요

커피맛이라서 색다르더라구요

커피 대신 마셔줍니당

0
0
댓글2
  • delightful
    단백질 좋아요 
    맛있겠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단백질 보충해봅니당 ㅎㅎ
  • 33
    커피맛 맛있나요?ㅎㅎ 단백질음료가 다양한 맛으로 나와서 좋아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흐음 커피맛도 색다르고 좋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