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기

구름 많고 비가 오락가락하는 날이예요

미세먼지 좋음이네요

하늘보기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Resourceful Genuine Brian
    비가 왔다가 그쳤다가… 마음도 함께 오락가락하네요. 
    그래도 오늘의 하늘은 묘하게 예쁘네요
    행복
    작성자
    많이 덥고 습한 날이지만
    이 또한 지나는 중이겠죠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시원하게 비가오길
    행복
    작성자
    내일 비소식이 있더군요
  • 상주로가자
    날씨가 요상합니다. 후덥지근해서 조금만 걸어도 몸이 끈적끈적 해집니다.
    행복
    작성자
    그러네요
    후덥지근하니 더 덥게 느껴져요
  • 이해의장
    비가 쏟아질거 같은 날씨네요
    행복
    작성자
    바가 막 쏟아졌다.그쳤어요
    오락가락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