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포비타민

발포비타민발포비타민

뽀글뽀글 기포가 올라오면서 녹기 시작하더니 완전 예쁜 핑크색의 비타민수로

되였어요.

상큼하게 마실수 있어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BEST
    저도 발포비타민좋아해요~전 파인애플맛 ㅎㅎ
    요것도 맛있겠어요 무슨맛일까요?
    색이 너무 이뻐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BEST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건강한 일상을 응원합니다~^^
  • Punctual Reliable William
    BEST
    비타민수 좋지요
  • Quaint Virtuous Martha
    발포비타민 타서 먹으면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마시기도 편하고 맛도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블러드오렌지맛의 발포 비타민이군요 잘 챙겨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예쁜색에  상큼함까지 함께 있어서 마시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