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이라 오리주물럭~

말복이라 오리주물럭~

복날마다 닭만 먹기가 그래서 오늘은  로스용

생오리고기를 사서 양념에 반나절 재워뒀다가  저녁에 식구들은 맛있게 먹고 밥까지 볶아서 줬어요.

저는 스위치온 다이어트중이라 겨우  참고 눈으로만 요기했어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와서 정말 힘들었지만 유혹을 이겨내고 잘 참아냈지요.

3주후에는  기어코 먹어보리라 ㅎㅎ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BEST
    쌈싸먹고싶네요 ㅜ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와~ 맛있겠어요 ♡
    생부추듬뿍 올려서 한 입 와앙~
    
    스위치온 다이어트..
    맛있는 것을 보고 스위치오프하기가
    전 힘들던데 대단하십니다ㅜ
  • 루저웅이
    푸짐하네요
    쌈 싸먹고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상추준비해서 식구들이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오리주물럭 넘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식구들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 zntkskzlzy
    10 오리주물럭 먹고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사진으로나마 아~~하실까요^^
  • 프로필 이미지
    난 이과다
    말복이였군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네~^^ 저도 뒤늦게 알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