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 짜파게티

마라 짜파게티밥도없고 입맛도없어 해보앗는데  아 쌉쌀한  이맛 뭐지? 맵다 .이거이거 독특하다마라 짜파게티

0
0
댓글2
  • 망고빙수
    이거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한샘
    작성자
    네 독특하죠? 느끼하지않구 쌉싸름한 ㅡㅡ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무슨맛인가요
    너무 궁금하네요
    한샘
    작성자
    마라의 쌉쌀한맛에
    톡쏘는 매운맛의 합성이요.
    느끼할 뜸이 없어요
    화인트와인과 같시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