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짝! 팔알짝~

팔짝! 팔알짝~팔짝! 팔알짝~

우리도 한번 뛰어볼까?

에고고고~~~

 

👣이 

모래사막에 착!

본드를 발랐나...

 

기분  따로~

몸 따로~ 

 

마음은 청춘!

몸은  할비랑 할미!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아 너무너무...
    사랑스러우셔요~♡
    
    유쾌하고도 다정한 네 손과 발😃
    소년과 소녀가 계시네요!!
    
  • 상주로가자
    BEST
    즐거운 여행 중이시군요. 두분의 모습이 너무 좋아 보입니다.
  • wdfjar
    넘나 멋진 모습이에요. 즐거운 여행 잘 즐기시고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너무 느낌 좋은 사진입니다.
    보는데 미소가 지어지네요~~~
    
  • Joyful Day!!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