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비빔밥

계란 후라이 하나해서

남은 열무 김치, 상추 넣고

열무 비빔밥 만들어 먹었어요 

열무비빔밥

0
0
댓글2
  • 망고빙수
    매년 열무김치 주시는 분이 올해는 패스하시더라고요 받을 때는 귀한 줄 몰랐는데 이 사진보니 더 먹고 싶어요
    행복
    작성자
    그런 고마운 분이
    계셨군요
    저도.그래요 열무김치 정말 잘 담가주셨는데
    그립네요
  • agima55
    고추장 팍팍 넣고,
    참기름도  넣어주고,
     당장 먹고  싶어져요 ...
    행복
    작성자
    그렇게 했더니
    정말 맛있네요
    열무김치 5kg사서
    오늘이 마지막 열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