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표 닭갈비

마트표 닭갈비

두팩사서 양파랑 양배추 고추 파 마늘 추가해서 잘먹었어요

1
0
댓글2
  • 망고빙수
    집에서 재료 추가해주면 엄청 풍성하고 맛있지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고기양이 좀 아쉬웠어요~~^^
    맛은 있더라구요~~ㅎㅎ
    깻잎을 넣어야했는데 없었어요 ㅠ
  • ROSA
    아주 맛나보이네요. 
    마트 밀키트가 나름 유용하더라구요. 맛도 꽤 괜찮고, 먹고싶을때 할수도 있어 저도 애용하고 있지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양념된거 잘안사는데 어제 밤에 꽂혀서 장바구니 담았어요 ㅋㅋ
    양배추도 먹어야했거든요~ㅎㅎ
    부대찌개도 하나 샀어요 ㅋㅋ
    비오는 목요일에 먹으려구요^^
    ROSA
    저희는 맵찔이라 양념된거는 넘 맵더라구요. 사진 보기만해도 전 매워요 😅🤣😂
    그래도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니 행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