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ll face countless questions through our lives.
우린 생애를 통해
수없이 많은 질문에 직면합니다.
2
0
댓글6
Mkt
만두엄마님 너무너무 귀여우십니다
먹다보면 계속 더 손이 가게 되는게 월남쌈이라 오징어 땅콩 드시고 월남쌈 세점이라니 결단력이 대단하셔요
말복 지나니 한낮의 뜨거운 볕에도 여유가 생기네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만두엄마
작성자
사실,
페이퍼를 반으로 자를까 말까?
까지 했어요🤣🤣🤣
야채 뚱뚱하게 세 점 말아 먹으니
기분이 그득해지고 좋았어요~
오늘 부산은 종일 비가 와서
기분이 벌써 가을이네요.
저녁 맛있게 잘 챙겨드세요 Mkt님~♡
a midsummer night's dream
ㅎㅎㅎ
맞네요.
수많은 질문에 둘러쌓여 사는 삶이네요!
날씨는 왜 이렇게도 더울까?
습도는 또 왜 높지?
여름의 끝은 언제쯤일까?
남편은 왜 술만 마시면 평소에는 하지도 않던
전화를 계속 하고 있을까?
밤에 왜 잠이 오지 않을까?
그러다가 대답이 생각나서 웃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죠.
만두엄마님 덕분에 아침부터
웃을 수 있으니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만두엄마
작성자
정말 질문은 끝도 없는 것 같아요~
꿈님 말씀대로
결국 대부분의 답도 자신이 찾지요.
사실, 못 찾아도 상관없다는 걸
이제는 알게 되어서 다행이예요.
일단 웃고보자, 아몰라 일단 자자 연습을 많이 했거든요🤣
꿈님, 저녁은 뭘 해먹을까?
고심하셨지요~
식구들이 함께 먹으면 그게 바로 성찬이니
웃는 얘기 나누며 맛있게 드세오~♡
bebeto
ㅋㅋㅋㅋ
그쵸ㆍ 시원찮게 먹으면
왠지 후폭풍이 무서워요ㆍ
월남쌈 세 점이면 양호하네요ㆍ
만두엄마
작성자
자꾸만 살이 쪄서
(먹는 게에 비해 많이 찐다고 말하고 싶습니다ㅋㅋ)
밥먹고 과자먹고 그럼 안되겠어서요ㅎㅎ
마칭 월남쌈 준비해놓은게 있어서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