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밥을 먹을까?

오징어땅콩을 먹을까?

 

두 가지 질문의 결과로 7시쯤에 선택한 

오징어땅콩이 

또 제게 질문을 던졌어요.

 

이거 먹고 괜찮겠어?

 

역시 밤중에 배가 고픕니다.

냉장고를 호기롭게 열고

수많은 ?를, ?를 ?를 던지다가

 

월남쌈 세 점 만들어 먹었습니다.😄😄😄

 

 

 

We all face countless questions through our lives.

우린 생애를 통해

수없이 많은 질문에 직면합니다.

 

 

2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bebeto
    BEST
    ㅋㅋㅋㅋ 
    그쵸ㆍ 시원찮게 먹으면
    왠지 후폭풍이 무서워요ㆍ 
    월남쌈 세 점이면 양호하네요ㆍ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ㅎㅎㅎ
    맞네요. 
    수많은 질문에 둘러쌓여 사는 삶이네요!
    날씨는 왜 이렇게도 더울까?
    습도는 또 왜 높지?
    여름의 끝은 언제쯤일까? 
    남편은 왜 술만 마시면 평소에는 하지도 않던 
    전화를 계속 하고 있을까? 
    밤에 왜 잠이 오지 않을까? 
    그러다가 대답이 생각나서 웃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죠. 
    만두엄마님 덕분에 아침부터 
    웃을 수 있으니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Mkt
    BEST
    만두엄마님 너무너무 귀여우십니다 
    먹다보면 계속 더 손이 가게 되는게 월남쌈이라 오징어 땅콩 드시고 월남쌈 세점이라니 결단력이 대단하셔요
    말복 지나니 한낮의 뜨거운 볕에도 여유가 생기네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