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토스트와 우유

야채, 계란 부쳐 넣고 

치즈, 케찹 넣어 토스트를 만들어 

우유와 먹었어요

야채토스트와 우유

0
0
댓글4
  • 나오미
    맛있고 신선한조합 건강하세요
    행복
    작성자
    입맛에 맞아
    자주 해먹게 되네요
  • 망고빙수
    와 맛도 좋고 은근히 든든할 것 같아요 
    행복
    작성자
    맛있네요
    야채도 먹고.든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