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묵 무침이에요~~

지인에게 화분을 선물했더니  묵밥이랑 묵무침을  대접하네요. 입맛이 없어도 요 음식은  잘 넘어가더라구요.

메밀묵 무침이에요~~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와 묵무침 맛있겠어요~♡
    소화도 잘 되고 맛깔스럽고 좋지요~
    예쁜 화분 선물하시고
    알록달록 맛있는 대접 받으셨네요♡
  • 나오미
    BEST
    .묵 무침 정말 맛있어요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예쁜 화분을 받으시고 
    너무 고마웠나 봐요.
    묵무침이 아주 정갈하고
    맛스러워 보여요.
    
    저도 오늘 저녁은
     도토리묵으로
    무침해 먹었어요~
    비주얼은 엉망😁
  • agima55
    정성 주고 ~
    대접받고~
    
    사람사는 맛이 바로  
    이런 관계  형성  많이 만드는것!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세상사  주고 받아야 탈이 없고 말도 없어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메밀묵 맛있지요 도토리묵 보다
    더 구수하고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근데 저는 도토리묵이  더 좋더라구요. 쌉싸름한  맛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