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솥밥

 

전복명가 솥밥이예요,,

맛있어요^^전복솥밥

0
0
댓글4
  • delightful
    전복 좋아요
     맛있겠네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전복이. 많이 들어 갔네요
    비벼 먹으면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가위로 잘라서 비벼먹었는데 단백하고 맛있었어요,,^^
  • 나오미
    영양이 듬뿍들어있는보양식이네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영양식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와~~~전복 가득 완전 건강식이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힘이 불끈 솟을듯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맛있었어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