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오늘 점심은 계란후라이에 소세지 구워

밑반찬이랑 먹었어요 

점심

0
0
댓글4
  • delightful
    소시지 좋아하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소시지 좋아하시는군요
    가끔 먹으면 맛있죠
  • ssuu*k
    입에서 진짜 맛있다는 조합의 음식이네요.^^ 
    행복
    작성자
    네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상주로가자
    잔밥도 남지 않고 설거지 거리도 적어고, 거기에 맛까지 최상입니다.
    행복
    작성자
    그런가요 
    실제로 맛있었네요
    설겆이 걱정안해도 되고
    소세지 세일해서 데려온거예요
  • agima55
    요렇게 먹고싶은  비쥬얼!
    맛나  보여요~
    행복
    작성자
    아이들 식성이죠
    소세지 세일 왕창하길래
    사와서 조금씩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