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지🍆의 날

🍆덮밥, 🍆 냉국으로 가지의날 보냈어요 😀😃😄

볶음 좋아하는 아들,

쪄서 무친 것 좋아하는 저

둘다 만족시키는 메뉴를 준비했답니다 ~^^오늘은 가지🍆의 날

2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가지 잔치네요~~
    가지 덮밥까지는 도전하는데
    냉국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새로운 음식에 두려움이 
    많아서요.😁
    
  • 유리
    BEST
    저는 오늘 가지볶음 먹었고요.
    내일은 가지 쪄서 무침 예정이에요.
    ROSA님 하고 같은 날. 
    저는 혼자라서 이틀동안 가지의 날. 
    혹시 남으면 가지전 하려고요.
    😁😁😁  보라색 가지. 
    어찌 먹어도 너무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가지로 만든 가지가지 음식 중에
    맛 없는게 있던가요.
    전 어려서부터 할매입맛이라
    가지 엄청 좋아했어요ㅎㅎ
    
    사진 보면서 급기야
    로사님 아들이 되고 싶다는 생각까지 합니다🤣🤣🤣🤣🤣
  • minimal
    가지 파티네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지금이 제철인 가지 몸에 좋은 채소라고
    하니 많이 먹어 두면 좋지요
  • Sociable Vivacious Anne
    가지덮밥 괜찮네요 가지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 데 덮밥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
  • 쮸~~
    냉장고 속 가지  냉국 해야겠어요
    ROSA
    작성자
    맛나게 하시고 후기도 올려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