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닫고 나가~

문 닫고 나가~

 

옛날

유머책에 나오던 얘기네요?

 

ㅡ 문 닫고 나가~

ㅡ 아아니 문을 닫고 어떻게 나가란 말예요~

 

🤣🤣🤣

 

오늘 급 더워서

웃을 일이 부족했는데 잘 됐어요.

 

<유모어> 한 자락 건졌어요ㅎㅎ

 

 

2
0
댓글5
  • 유리
    BEST
    😁😁😁 나가지 말라는 역설일까요?
    오늘 부산은 더웠나봐요.
    저는 비가 잠깐 안오는 사이 나갔다가
    갑자기 퍼붓는 폭우에 
    우산을 미쳐 펴들지도 못하고 
    홀딱 다 젖어서 약간 춥더라구요. 
    더웠던 만두엄마님도 
    비에 젖어 추웠던 저도 웃는 하루가 갑니다.
    밤새  웃을 일이 조금 더 많아져서
    웃으며 만나면 좋겠어요. 😁😁😁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맞아요.  
    나가기 전에 하는 말이겠죠? 
    방을 나간 후에 
    반드시 문을 닫아 주세요.  
    에어컨 냉방 중입니다. 
    잊지 마세요.  
    이렇게 잔소리를 쏘아대면 
    제 아들처럼 쓱 한 번 보고는 
    심드렁하게 나간 후에 문을 닫겠죠. 
    만두엄마님 덕분에 아침이 즐겁네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BEST
    ㅋㅋ 문을 닫고 벽뚫고 나가야겠습니다~~^^
  • minimal
    그쵸 문 닫고 어떻게 나가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영어공부 접고
    순간이동술을 연마해야되나..
    잠시 고민쌨어요🤣🤣🤣
  • Sociable Vivacious Anne
    방을 나가기전에 문을 닫고나가라니요~ ㅎ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가지 말라는 건가..싶어서
    눌러 앉아 놀 사람이 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