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

잠시 산책길따라

산책했는데도 무척 덥네요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더위를 식혀 보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0
0
댓글4
  • minimal
    저도 방금 아아 마셨어요
    행복
    작성자
    너무 더워 저도 아아
    마셔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후텁지근한 날씨엔 아이스만한게 없지요 ㅎㅎ
    행복
    작성자
    요며칠 덥네요
    시원하게 아아가 위로가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언제쯤 가을이 올지,  이 펄펄 끓는 날씨가 무섭네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드시고 오후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
    작성자
    입추가 지나고 말복도 지났으니
    가을이죠
    아침과 밤에는 선선하던데요
  • 미코씨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시원하고 맛있죠.
    행복
    작성자
    달지 않고 얼음 띄워
    시원하게 마시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