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러다 거부가 되시는 거
아닐까요?
가끔은 때우는 식사도 기분을
좋게하죠. 해방감 같은 거요😁
휴일 전날은 일상과 거꾸로 가고싶은 기분이 스멀스멀
일기도해요.
부자되어 시간을 벌었으니
꿀잠으로 이어지길 바라요.
^--^♡♡♡
Youthful Dynamic Dylan
와 쿠폰을 정말 열심히 모으셨나 보내요!! 전...한번도 못 사봤어요 ㅠㅠ♡
Charming Modest James
알뜰살뜰 절약하는 것이 이미 부자 마인드시네요 ^^
한샘
아주아주 야무진 조합이네용 맛나게 드세요
Serendipitous Vibrant Miriam
Ml
P
O.
Oo( m. ? ..l.. xl ommjkoo
장화
제가 다니는 병원은 민생지원금 사용 불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식당에서만 씁니다. 가끔 편의점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사구요~~아직 잔액이 많이 남아있어 부자된것 같아요~~ㅎㅎ
brave
맛있게드세요
gbjacky
쿠폰 유명하게 잘 사용하셨네요
저도 유효기간 지나기 전에 빨리 써야겠네요 ㅎㅎ
숫자
저도 티슈바꿔야되는데 아직 안바꿨어요
아침햇살처럼
쿠폰 알차게 사용하셨어요.
bebeto
티끌모아 태산이죠.~~~
현실부자 마음부자 함께 되어봐요ㆍ
이해의장
알뜰살뜰 잘 사용하셔서 뿌듯하셨겠어요 ㅎ
cherry
알뜰하게 잘 사용하셨네요^^
minimal
정말 부자됐으면 좋겠어요
예쁜이
유리님 부자이시죠.
우린 다 알죠.
한번씩 이리 가볍게 먹는 식사도 좋죠.
그리고 쿠폰은 써야죠.
제일 아까운게 쿠폰 기간 넘기는 거인거 같아요.
delightful
커피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woni
오늘은 지원금과 쿠폰으로
다 해결하셨네요
만두엄마
ㅎㅎ와 좋겠다~♡
전 쿠폰 아무도 안 주던데요.
휴태폰 회사에서
보지도 않는 티빙 이용권이나 줘싸코~ㅎㅎ
씻고벗고 저 챙겨주는 건 메모리워드캐시 밖에 없드라고요?🤣
내일 엄니밥 드시려고
오늘 저녁 간단하게 하셨네요?ㅎㅎ
연휴니까 느긋한 맘으로 안전운행,
엄니 반찬으로 맛있게 많이 먹는 끼니들,
앉았다 누웠다 게으른 휴식..
다 하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