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맛있게 드세요~~~

저는 비빔냉면에  오이 채썰고  참기름 통깨 뿌려고 대패삼겹살  바싹 구워서 함께  먹으니  꿀맛이네요.

모두 점심 맛있게 드세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점심  맛있게 드세요~~~점심  맛있게 드세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BEST
    최고의 조합이네요~~
  • minimal
    완전 꿀조합이네요
  • agima55
    최고의 궁합!  
    격하게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