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 사이다 레트로

칠성 사이다 레트로

칠성 사이다 레트로

칠성 사이다 레트로

 

들로! 산으로! 소풍에는?

와 1950년대 칠성 사이다 레트로.

맥주병 같았네요.

무려 별이 7개인데

탄산도 없고 달기만 하다. 달다.

그래서 별로 시원한것 같지도 않고요.

사이다가 맞나?싶어요. 😁😁😁

 

 

 

2
0
댓글15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예전엔 시원한 사이다가
    음료수의 대명사였는데
    달기만 하다니 놀랍네요.
    
    어머님 밥을 무사히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 아침 물안개가 산마루로 
    넘어가며 남긴 명장면 하나
    보내드립니다~♡
    1755301181367.jpg_resize
  • LillyMambo
    오 이런 병 처음 봐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어머 첨봐요
    사이다는 초록병인데 ㅋ 신기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신기해요~♡
    가물가물하는데 초록병들은 다 익숙하네요.
    옛날사람ㅎㅎ
    저 국민학교 6학년때쯤 
    칠성사이다 작은병이 100원했어요.
    그때 사이다가 정말 맛있었는데 요즘엔 그 맛이 안나지요?
  • 해달이
    1950년대에는 저런 모양이었군요!! 당연히 초록병일 줄 알았는데 맥주병 같은게 나와서 띠용했어요ㅋㅋㅋㅋ 맛도 레트로인가봐요- 예전에는 탄산 주입 기술이 부족해서 그런걸까요?
  • Charming Modest James
    얼핏 맥주병으로 보이네요 ^^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초창기에는 이런 모습으로 사이다가 나왔군요.
    와!  처음 봐요. 
    유리님, 어디서 구하신 거예요? 
    신기하네요. 
    단맛이 많이 난다니 저는 못 먹을 것 같아요. 
    그래도 실제 모습을 보고는 싶어요.  
    유리님,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내일은 싫은 월요일이네요. 
    덥지만, 너무 더워서 아무런 생각이 들지도 않지만 
    힘내서 또 한 주 버텨보기로 해요. 
  • Youthful Vibrant Cora
    처음보는 사이다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맥주병 같은 사이다.
    맛은 달기만 하고 당혹스럽네요~~
  • 이해의장
    신기하네요 제기억엔 마지막 버젼밖에 없네요 ㅎㅎ
  • Smart Cherished Cody
    병모양만 레트로로 했어야했는데  순설탕제 라고 적혔네요. 사이다가  탄산 없으면 설탕물이잖아요...
  • 미코씨
    칠성사이다를 담은 병이 특이해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레트로는 갈색병이군요
    사이다는 항상 초록병이다 라고
    박혀 있었는데 새롭네요
  • Glamorous Pleasant Luna
    옛날엔 이렇게 생겼군요
  • Serene Creative Donald
    칠성사이다 변천사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