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더운 날이네요

봉사하고 주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시원하게 감사하며 마셨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0
0
댓글3
  • June
    봉시하시고 마신 아아라 정말 더 시원하셨겠어요~^^
    행복
    작성자
    그러네요
    보람있는 하루였어요 
  • wdfjar
    봉사하면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지는데 거기에 아아 한잔이면 더할나위 없이 좋았겠어요.
    행복
    작성자
    더웠는데 시원하게
    마무리 잘했어요
  • Dynamic Calm Scarlett
    좋은일 하셨으니 시원하게 한잔 하셔야죠
    행복
    작성자
    네네
    시원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