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툼바 먹어봐용

신라면 툼바 먹어봐용

 

점심으로 라면 먹었어요

신라면 툼바 처음 먹어보는데

나름 입맛에 맞더라구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크리미한게 좋네여

0
0
댓글3
  • delightful
    라면 좋아요 
    맛있겠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라면 맛있네여 ㅎㅎ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저도 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구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쵸 맛이 괜찮더라구요
  • smart
    궁금했는데 그런맛이군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표현하긴 어렵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