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

실내있으면 바람이 불어와 시원한 오후 

아이스 아메리카노 🥤 

마셨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Resourceful Genuine Brian
    시원한 바람과 아아라니, 완벽한 여름 오후네요. 
    짧은 글 속에 여유가 가득 담겨 있어요
    행복
    작성자
    더운 여름 오후
    시원한 아아로 더위를 식혀 보았어요 
  • 냐하
    시원한 아메 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칼로리 낮고
    저울때 시원하게 마시면
    좋더군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아아 한잔 최고죠 ㅎㅎ
    행복
    작성자
    낮에 더워 아아 한잔
    마시게 되네요
  • Serene Creative Donald
    오늘도 열풍이 부네요
    더울땐 미지근한 물 샤워가 최고입니다 
    행복
    작성자
    저는 차가운 물이
    좋아요
    그래야 열기가 금방 식거든요
  • 해달이
    커피 한잔의 여유가 필요한 시간이네요~
    행복
    작성자
    더운 여름에 아아로
    더위를 잊져봅니다
  • Joyful Tactful Joseph
    요즘 커피 끊었는데 너무 마시고 싶네요 눈으로만 마셔야겠어요 ^^
    행복
    작성자
    그랬군요
    남은 오후도 줄거운 시간 되세요 
  • Empowering Punctual Ryan
    저도 커피 마시는 중이네요
    행복
    작성자
    즐거운 티타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