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고구마

벌써 햇 고구마가 나왔다고 해서 얼른 사왔어요

작아도 맛있네요 오늘저녁은 고구마로 해야겠어요

햇고구마

0
0
댓글12
  • delightful
    고구마 좋아요
    맛있겠네요
    July4
    작성자
    네 맛있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냐하
    한입 한입...
    날씬하게 잘 영글었네요.
    July4
    작성자
    가까이계시면 한닙드릴텐데 아쉽네요
  • Mkt
    벌써 햇고구마가 나왔나 보네요
    때깔부터 참 곱습니다
    쪄도 맛있겠고 구워도 맛있겠다 싶은 생각에 기분 좋게 입맛이 다셔지네요
    July4님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July4
    작성자
    감사합니다~~
    Mkt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고구마가 실하니 맛있어보여요!
    July4
    작성자
    네 맛이 들어더라고요
  • ROSA
    벌써 고구마가 나왔네요. 색도 예쁘고 맛나보이네요 👍 
    저희 밭에서는 언제나 소식이 있으려나요? 😀😃
    July4
    작성자
    고구마 심으셨나봐요
    너무 좋으시겠어요
    ROSA
    네. 농사 잼나요 ^^
    줄기는 미리 잘라서 김치, 삶아 냉동 했지요 😀😃
  • 프로필 이미지
    Resourceful Genuine Brian
    작아도 맛있다는 말에 고구마의 진심이 느껴져요. 
    저녁 메뉴로 고구마라니, 건강하고 따뜻한 선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