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아침아침마다 먹는 그릭요거트와  블루베리ㅡㅡㅡ

분명 

몸에 좋다하던데

맞겠죠?

 

정말 이젠  국에 밥말아 김치랑  먹고싶다  ㅎ

0
0
댓글6
  • Harmonious Selfless Noah
    BEST
    블루베리.요거트..건강한 한끼^^
  • 으나
    BEST
    건강식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우와~블루베리 크네요
    저도 내일은 건강식해야겠어요^^
    한샘
    작성자
    점보블루베리요.아침마다 먹고있어요
  • delightful
    블루베리 좋아요 
    맛있겠네요
    한샘
    작성자
    점보블루베리라서 씹히는맛도 있고 맛있어요 
  • 스카이푸우
    가끔은 국에 밥 말아 드셔도 괜찮겠는디요? ㅎ
    한샘
    작성자
    그래요?  배변  훈련중이라서 ㅡㅡㅋㅋㅋ
  • ssuu*k
    먹고 싶은 것을 먹어야죠~~ 그래야 더 건강해질 것 같아요^^
    한샘
    작성자
    글쵸?
    변비가있어서  이리먹는데
    좀힘들어오ㅡ..
    ROSA
    저의 경험으로 배변에는 양배추.요거트가 최고였지요~^^
    한샘
    작성자
    양배추와 요거트를 먹든거예오ㅡ? 따로따로요? 저 배변에  진지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