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

오늘도 낮에는 덥게 느껴지네요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며

오후를 보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0
0
댓글4
  • delightful
    커피타임 좋아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시원하게 얼음 동동 띄워
    마시니 좋아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낮에 마시는 시원한 아아 최고죠
    행복
    작성자
    오늘도 많이 덥더군요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 Peaceful Calm Caleb
    여름엔 시원하게 마셔야죠
    행복
    작성자
    외출했더니 넘나 더워
    시원하게 마셔주었네요
  • 스카이푸우
    문득 이 잔이 사고 싶네요.
    맛있어 보임. ㅋ
    행복
    작성자
    캡슐머신 구매했더니
    유리컵 2개 포함해서
    주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