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냉면

더운 날에는 역시

시원한 물냉면인것 같아요

물냉면

1
0
댓글7
  • Dynamic Calm Scarlett
    시원한 물냉면 좋네요.
    전 비빔을 더 즐기긴해요~
    행복
    작성자
    더우니 시원한 살얼음 냉면
    먹었어요
  • Harmonious Selfless Noah
    시원함이 가득~~
    행복하세요~~~
    행복
    작성자
    더우니 자꾸 시원하게
    먹고 싶네요
  • delightful
    냉면 좋아요
     시원하겠어요
    행복
    작성자
    정말 시원하게.질 먹었네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여름엔 역시 물냉이죠 ㅎㅎ
    행복
    작성자
    네네
    물냉면이 속시원하고 좋아요
  • 33
    먹으면 시원하고 든든하죠ㅎㅎ 저는 비냉파지만 가끔 물냉 땡길때 있어요
    행복
    작성자
    비냉도 맛있죠
    만능양념장 있는데
    매워요
  • Peaceful Calm Caleb
    어머 시원하니 딱이네요
    행복
    작성자
    물냉면 엄청 시원하네요
    육수도 맛있네요
  • ROSA
    찌찌뽕. 저도 방금 물냉면 억었어요. 
    션하니 세상 좋네요 😀😃
    행복
    작성자
    오늘 넘나 덥지요
    저도 더워서 물냉면 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