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

가만히 있어도 더운 날이네요

시원하게 얼음 넣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0
0
댓글3
  • 루저웅이
    스벅컵 이쁘네요
    맛나게 드세요
    행복
    작성자
    유리컵이 맘에 들어요
    얇아서 잊술에 닿는 느낌이 괜찮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아아는 역시 아아죠
    최고입니다
    행복
    작성자
    더울때 아아는 생명 같아요
  • 미코씨
    더운날 저도 청소했더니  땀이 나서 시원한 음료 마셨어요 
    행복
    작성자
    더울땐 일하고 시원하게
    음료 마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