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먹기

복숭아 사온지 2일 지나니

더 맛있네요

복숭아 먹기

0
0
댓글4
  • delightful
    복숭아 좋아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은은한 단맛과 아삭한이
    맛있네요 
  • Sophia park
    글쵸.. 지금의 복숭아가 아주 맛있긴 하져..
    맛있겠다.
    행복
    작성자
    복숭아가 많이 나왔어요
    지난주 보다는 가격이 오른듯하네요
  • cherry
    요즘 복숭아 맛있는 것 같아요.
    행복
    작성자
    제철 과일이라
    더 맛있네요 
  • 루저웅이
    잘 익었네요
    복숭아 맛나요
    행복
    작성자
    아삭하니 달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