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덥고 배가 고파서

딸이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먹고 있다가 배고프다고 모밀 먹자고 해서 갔더니 자기도 나도 곱배기를 시키네요.

제꺼까지 조금 뺏어 먹더라구요.

참 젊은 애들은 잘 먹고  소화도 잘 시켜요~~~너무 덥고 배가 고파서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BEST
    메밀소바와 만두 잘 드셨네요 
    아직 성장하는 자녀라 먹성이 좋은가
    보네요
  • 쮸~~
    BEST
    냉모밀 맛있지요 
    시원한 식사 하셧네요 
  • Quaint Virtuous Martha
    BEST
    메밀소바랑 만두 조합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