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코바늘로 뜨신 거예요?
너무 예뻐요. 집안이 환~해지셨겠어요♡
확대해도 자세히 안나오는데
맨 우측 나뭇잎무늬를 보니 코바늘뜨개인 것 같아요.
저도 어머니가 떠주신 <응접셋뜨>가 지금도 있어요.
옛날엔 소파를 귀하게😊여겨서
등받이에도 레이스를 내려놨었잖아요.
저도 조그만 걸 뜨곤했는데
이제 시간도 없고 눈도 캄캄해서 못하겠어요.
화사하게 예쁜 작품 완성하셨으니
눈도 어깨도 잘 쉬어주세요 재커리님♡
Fearless Ineffable Zachary
작성자
고맙습니다
그래서 치료중이네요
wdfjar
수고로움으로 작품이 탄생했네요. 두고두고 뿌듯하시겠어요.
이가네1
사진을 보고 코바늘로 뜬거아시는 님들도 대단
이걸 뜨신님은 더 대단~
목어깨근육 잘 풀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