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만나서 점심 먹었어요~~

날이 오늘도  참 덥네요. 근데 요  레스토랑안은  너무 시원하다 못해 추웠어요. 몸이  더운것도 추운것도  견디지를 못하네요.

스테이크가  나오고  볶음밥이  나왔어요.

간만에 먹어서  맛있네요~~

언니 만나서 점심 먹었어요~~

1
0
댓글3
  • smart
    BEST
    맛나겠네요 
    언니와 좋은 시간 가지셨네요
  • ROSA
    BEST
    언니와 만나는 기쁨에 맛난 점심 까지.
    오늘 최고의 날 보내셨군요. 부러버요 👍 👍 👍 
  • delightful
    고기 좋아요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