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밥 만들었어요.

시내 나가서  언니랑 점심먹고  도토리묵 한모를  사가지고 와서 묵밥을 만들었어요.도토리향이  나지는 않지만  멸지국물에  김치 쫑쫑썰어서 넣고 오이 채썰고 김가루 통깨 뿌리니  그럴사합니다. 화룡점정으로  참기름  서너방울 두루구요~~식사 맛있게 하세요

묵밥  만들었어요.묵밥  만들었어요.

0
0
댓글7
  • ROSA
    BEST
    묵이 쫄깃쫄깃해 보이고, 맛나게 잘 만드셨네요.
    저도 어제 묵 사와서 묵밥하려는데 장화님 레시피 이용 가능한거쥬? 🤣😅😂
  • cherry
    BEST
    너무 맛있어보여요 ^^
  • ssuu*k
    BEST
    소화도 잘 되고... 후루룩 맛있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더운 날씩에 묵밥 만한게 없지요
    묵밥 너무 맛있어 보여요
  • delightful
    묵밥 좋아요 
    맛있겠네요
  • Joyful Day!!
    묵밥 시원하니 맛있죠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가볍게 먹기  딱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묵이 탱글탱글해보여요~~~^^
    시원하게 드셨겠지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저는 찬것 보다는 미지근한게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