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그럼요~
가지가지 고르게
양도 고르게 잘 챙겨 먹어야지요~
여름나느라 축난 우리 몸을 잘 보살펴줄
오곡백과 풍성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요♡
요즘 깻잎이 싸고 좋아 저도 많이 먹고 있어요.
이 우람한 몸,
앞이 캄캄한 적이 많아서
병원서 검사받았더니 빈혈이라 하시대요.
웃으면서 제가요?했더니 선생님이
빈혈이 보기하고는 다를 수 있다며
영양제와 음식에 주의를 기울이라시는데.
(가만. 아아니 선생님. 제 보기가 으때서유.
그류. 저 굵어유. 굵은데 빈혈인게 죄는 아니자뉴)
할 뻔 했어요🤣🤣🤣
어쨌든 섭생에 주의를 기울이게 됐으니
선생님이 명의이신 거지요?🤣
유리
BEST
Dynamic Bountiful Joseph님 하고는 저랑 정말 소울메이트가 맞나봐요.
어제는 제가 사진 못찍어서 아쉬워했던 맥문동 꽃사진으로 반갑게 오시더니 오늘은 빈혈로 고생하고 있는 저를 위한 이야기로 오셨어요.
😁😁😁
저는 어렸을적부터 약을 복용해도 빈혈이라 어지럼증으로 고생중입니다. 깻잎이 365일 냉장고에 있어요. 저는 엄마말을 잘 듣거든요. 😁😁😁
bebeto
BEST
좋아하는 음식들이네요ㆍ
이가네1
깻잎을 먹어야겠군요^^
고기를 깻잎싸먹음 최고군요~~
전 빈혈은 문제없는듯해요
밥상에 고기가 안빠져요 ㅋㅋㅋㅋ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기에 깻잎도 잘 어울리죠.
빈혈이 없다는 것도 영양분
섭취가 잘 되고 있음이니
좋은 일이에요~👏
장화
철분이 많이 들은 식재료가 참 많네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저도 깻잎이 철분이 많다는 건
이번에 알았어요.
앱에 사연을 올리는 일은 참
좋아요. 덕분에 주변을 더 살피게 되고 지식도 쌓이니 말이죠.
장화님, 이번 주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평화로운 주말
되세요.~😘
숫자
제가 철분수치가 낮아서 3개월째 헌혈을 못하고있어요
그래서 영양제로 샀어요 이번에ㅜㅜ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에고 저런ㅜㅜ
숫자님,
영양제 잘 챙겨 드시고
힘 내서 좋은 일도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ssuu*k
깻잎은 보이는대로 잘 먹는데 다행이네요. 옛부터 골고루 잘 먹으면 영양소도 잘 섭취하게 된다는 말이 진리인듯 합니다^^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그러네요. 골고루 먹기에
답이 있었군요.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평균값으로 골고루 먹는다면
건강을 지킬 수 있겠네요.
ssuu*k님 이번 주도 수고
많이 하셨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스테파니
좋은 정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뭐든 열심히 하는
스테파니님도 불금이요~😘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빈혈에 좋은 식품 정보
잘 보고 갑니다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맙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모두가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cherry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맙습니다, 체리님
몸에 좋은 것도 잘 챙겨
드셔서 더욱 건강한 체리님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