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어제는 밤에 러닝을 했어요

땀나고 힘들었네요

꾸준히 조금씩 해보고싶어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BEST
    시원해지면 달릴맛 나겠어욤
  • 프로필 이미지
    수국
    BEST
    러닝 하기에는 너무 더운데 애쓰셨어요.
    뭐든 꾸준함이 좋은데. 덥다는 이유로 운동도 자꾸 건너뛰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