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가득 김밥

오늘 점심은 바빠서 김밥으로~~~

당근 가득이라 너무 좋아요.

요즘 김밥들은 밥 양은 줄이고. 야채 가득으로 변해가는 것 같아요.

이제 탄수화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역시 맛있네요. ㅎㅎ

당근 가득 김밥

1
0
댓글20
  • Eager Glamorous Violet
    어머! 정말 당근이
    가득차 있네요!
    눈으로  보아도  먹음직스러워요
    건강에도 좋은 당근감밥 최고예요!
  • 망고빙수
    당근 많이 든 김밥도 맛있더라고요 
  • stella
    당근을 볶으면 약간 단맛이 나서 김밥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woni
    당근 가득 김밥
    맛나겠어요
  • ssuu*k
    당근의 식감과 색깔이 맛을 한층 더 해주는 것 같아요~^^
  • Mkt
    당근이 좋아서 당근 들어가는 음식은 다 좋아하는데요 당근이 잔뜩 들어간 김밥이라 맛있는 김밥이 더더 맛있어 보입니다 
    수국님 오늘도 여전히 더운 날이지만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 delightful
    김밥 맛있겠네요
     당근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예전 우리 아이들 키울때가 생각 나네요
    애들이 야채를 잘 안먹어 김밥 쌓때 밥은
    적게 넣고 야채를 팍팍 넣어 애들 야채를 
    먹였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진짜 당근 많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
  • wdfjar
    김밥도 종류가 정말 다양해지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 Charming Modest James
    당근 잔뜩 들어간 야채김밥, 식감도 맛도 좋아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장화
    당근이 익으면 맛있는데 저번에 덜익은  생당근이  너무나 많아서 먹기 힘든적이  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당근 많이 들어가니 먹음직스럽네요
  • Youthful Vibrant Cora
    당근 가득 넣어서 건강하고 예쁜 김밥이네요. 맛이 느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당근 진짜 많이 들었네요^^
    한국사람은 밥심이지요~~👍
  • agima55
    다이어트 ㆍ눈건강에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와!  맛있겠어요.   
  • Glamorous Pleasant Luna
    당근김밥 맛있겠어요
  • minimal
    건강이 한가득이네요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김밥은 언제 먹어도 좋네요. 재료가 제각기라도 좋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