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에서 찾은 좋은 글 입니다. 오늘부터 "해낸다, 해낸다, 된다, 된다!" 이렇게 마음속으로 말하며 살아야겠어요.
3
0
댓글12
유리
a midsummer night's dream님은 이미 충분히 잘 해내고 계셔요.
하루를 잘 살아내는 것도 얼마나 기특하고 대견한건데요. 이번생은 우리 모두 처음이잖아요. ^^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맞아요. 처음인 이번 생,
그러니까 한번뿐인 이번 생
후회없이, 긍정적인 말만해도 부족한
이번 삶을 열심히 살아가야겠습니다.
agima55
놀아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사람과
놀아야 된다는 생각입니다~
ROSA
참 좋은 팁입니다.
해낸다, 된다...
마음처방전 잘 지킬께요 👍 👍 👍
해달이
말의 힘은 정말 대단하지요.
저도 오늘은 긍정적인 말과 생각 많이 하면서 보내볼께요
이가네1
다 잘될꺼예요~~^^
제가 믿고싶은말이예요
비 억수로 쏟아지길 바래요 ㅎㅎㅎ
ssuu*k
긍정적 사고는 기적을 낳는 것과 같음이 분명해요. 모두가 모든 면에서 편안해지고 상황도 좋아지는 것 같구요.^^
Dynamic Calm Scarlett
역시 긍정의 힘이 최고인듯 해요.
아침 점심 저녁 저에게 들려줘야겠네요
stella
말에 힘이 있는것 같아요.
하긴 마음이 나오는 것이니..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긍정적이고 희망적 멘트 감사합니다~^^
만두엄마
맞아요.
나이가 들수록 그게 더 느껴져요.
깨우치려 드는 사람보다
잘 될거라 생각했더니 일이 쉽게 풀렸어.
너도 그럴거야.해주는 말이 더 힘이 되더라구요.
제가 그걸 팍 깨달은게 중3때였거든요?
체력장 중 세 종목만 하면 만점 넘겼는데
(ㅎㅎ체육인인가 ㅎㅎㅎ)
오래 매달리기는 즉시 뚝 떨어지는 걸 보고
체육쌤이
이기 머고~ 젖먹던 힘 내봐라며 독려하실 땐
또 뚝 떨어졌는데(쌤과 애들 다 웃음 ㅜㅜ)
어느날 채점하시던 쌤께서
자~~된다~ 니를 딱 믿고~!!
그 말 한 마디에 등에 날개가 달린듯
홀딱 매달려 버텨지지 뭐예요.
확신의 한 마디와 자기암시가
잠재된 힘을 끌어내준다는 걸
알게 된 순간이었어요.
(사소해서 웃긴 얘기지만, 제겐 엄청난 경험이었고
그 후론 뭔가 막막할땐 맘속으로 얘기해요.
해봐. 니를 딱 믿고~!!)
몸으로 하는 일이건
맘으로 하는 일이건,
나와 누군가에게 그 믿음부터 주는 거,
최고의 응원이지 않나~ 생각해요.
잘 될 겁니다 꿈님.
삐끗해도 괜찮습니다 꿈님.
수고하셨어요 꿈님.♡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만두엄마님의 좋은 글을 읽으니 더없이
즐거운 밤이 되네요.
지나온 시간은 아름다운 추억이 될 수 있고
또 다른 모습으로 되돌아 볼 수 있는 힘도
생기고요.
앞으로의 삶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는
모르겠지만, 모르니까 더 용감하게 부딪칠 수 있는 것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