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출석하고 받아왔어요 아이가 안 먹는다고 해서 제가 마셨어요
전혜진저도 바꿔와야하는데 외출을 날잡아합니다 ㅠ 나갈람 씻어야해서요 나갔다옴 빨래생기고~ 강릉 물부족으로 절수중입니다 ㅠ 일상생활에 영향이 있네요~ 쿨피스 살짝 얼려먹어도 맛있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