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니 이 시(詩)가 생각나네요!

김소월님의 "왕십리"가 생각나는 오후입니다.  이 시대로 우리나라 가뭄이 심한 지역에 닷새 동안 비가 내리길 바랍니다.  비가 오니 이 시(詩)가 생각나네요!비가 오니 이 시(詩)가 생각나네요!비가 오니 이 시(詩)가 생각나네요!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Compassionate Wholes
    BEST
    와 이 시가 생각나신다고요? 저는 사실 읽어도 모르겠네요
  • ROSA
    BEST
    글쵸? 가뭄으로 고생하는 동해안에 한닷새 내리면 좋겠네요🙏🙏🙏
    소월의 주옥같은 시가 많아요.
    저는 담번 문인화시간에 진달래그림 배워 소월의 진달래꽃을 써보려 하지요 ~^^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비 오는 날에 김소월 시라니, 감성이 촉촉하게 스며드네요. 
    닷새 동안의 비가 모두에게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