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월님의 "왕십리"가 생각나는 오후입니다. 이 시대로 우리나라 가뭄이 심한 지역에 닷새 동안 비가 내리길 바랍니다.
ROSABEST글쵸? 가뭄으로 고생하는 동해안에 한닷새 내리면 좋겠네요🙏🙏🙏 소월의 주옥같은 시가 많아요. 저는 담번 문인화시간에 진달래그림 배워 소월의 진달래꽃을 써보려 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