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한숟가락 먹어야 할것 같은 날. 단걸 싫어해서 꿀대신 달달하고 부드러운 것으로 먹었어요. 다 녹아 내린다. 녹아 버린다. 너무 맛있어! 😁😁😁
장화하루를 되돌아서 혹 실수 한건 없었나 다시 생각하시는 유리님이네요. 🤩🥰😍 이런 마인드가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네요. 달콤함으로 하루의 시름을 다 잊고 충전하시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