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가 중요하죠 요즘은 아점을 먹는데 잘 챙겨 먹어야겠죠
옳은 말씀 입니다 아침 식사가 제일 중요해요
될수 있으면 아침 식사는 조금 이라두 먹어야 좋습니다 좋은 말이네요
진리인듯한데 지켜지지않고 있는것같네요. 아침식사 챙겨드세요
오늘의 건강한마디 지켜보자구요~ ㅎㅎ
짧은 글 속에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요. 오늘도 건강 챙기며 잘 마무리하셨길 바랍니다
생각은 많은데 자꾸 아침을 거르게 돼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