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버거

오늘 점심은 간단히 데리버거와

삶은 계란 먹었어요

데리버거

0
0
댓글8
  • Joyful Tactful Joseph
    데리버거 너무 맛나지요 짝꿍 콜라는 어디에 있을까요?
    행복
    작성자
    콜라는 빼줬어요 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 delightful
    버거 좋아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네네
    즐거운 식사였어요
  • Sociable Vivacious Anne
    삶은계란과 데리버거 조합 너무 좋은데요?ㅎ 
    행복
    작성자
    삶은 계란도 먹어줬더니
    든든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데리버거와 삶은 계란 조합이라니, 간단하면서도 든든하네요! 
    소소한 식사가 하루를 더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행복
    작성자
    소소하지만 입에 잘 맛아
    행복하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맛나보여요 
    행복
    작성자
    네네
    즐거운 오후 되세요 
  • 스카이푸우
    저도 오늘 데리버거... ㅎㅎ
    고양이 키우고 바꿨네요.
    행복
    작성자
    그랬군요
    잘 하셨어요
    좋은날 되세요 
  • Serene Creative Donald
    때론 간편한 식사가 좋을때도 있어요 
    행복
    작성자
    득템했어요
    간단히 점심 해결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데리버거 맛있는데...
    먹고파지네요 ㅎ
    간단하지만 알찬 한 끼!!!
    행복
    작성자
    네네
    간단히 맛있게
    챙겼어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