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 Bountiful Joseph
커뮤니티 글을 보다보면 간혹
캐시적립이 짜다는 글이 있었어요.
되긴 되는거냐, 왜이렇게 짜냐,
언제 모일까..
하는 분들께
걱정말고 꾸준히 하는 동안,
차곡차곡 저금이 되어가고 있더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서요.
제가 하는 건
말하기퀴즈 매일 풀고,
뜻퀴즈 몇번 풀고,
활동왕 글과 댓글 매일 하고,
회화 한문장 매일하고,
폰 열 때 용돈퀴즈나 라이브광고? 좀 보는 것.
인데
적립캐시 톡 털어 쓰고 난 후,
두 달쯤?이면 2~3만 정도는 모이는 것 같아요.
더디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계속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무엇보다 제일 큰 선물은
매일 공부한다는 나만의 성취감이고요~♡
2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