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너츠

게으름 피우느라 급하게 시간 맞춰서 챙기는 도너츠 간식입니다

주문한 메뉴로 골랐는데요 아무도 츄이스터는 언급 안하기에 제가 좋아하는 츄이스터도 챙겼습니다

볕이 좋았다가 잔뜩 흐렸다가 날씨가 널뛰듯 합니다만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도너츠

0
0
댓글4
  • smart
    BEST
    맛나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망고빙수
    BEST
    저도 츄이스터가 제일 좋습니다
  • Punctual Reliable William
    BEST
    도넛 최고 ~~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던킨이네요
    저희동네에는 없어요
    Mkt
    작성자
    간식용으로 크리스피나 던킨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파트 가까이에 매장들이 있으니 준비하는 입장에서는 편해서 좋더라고요 
    어른들 입맛에는 많이 달지만 막상 매장이 가까이에 없으면 아쉬울 것도 같습니다 
    마이클조던님 오늘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