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어제 저녁

양념갈비랑 쌈채소 먹었어요

쌈채소 1000원밖에 안하다니

0
0
댓글8
  • 망고빙수
    BEST
    오 저렴할 때 사셨네요
  • wdfjar
    BEST
    요즘 쌈채소 비싸던데 저렴하게 사셨네요. 맛있는 한끼였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BEST
    저녁을 양념갈비로 잘 드셨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푹주무세요
  • delightful
    쌈 좋아해요
     맛있겠네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저도 지금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ㅎ
  • highway032
    양념 갈비 넘 맛나겠어요 쌈채소 저렴하게 겟하셨네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또 먹고싶은 맛이네요 ㅎㅎ쌈채소도 맛나게 같이 묵었어룡ㅎㅎ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넘 맛있겠어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갈비는 사랑이에요ㅠㅠ또 먹고싶네용
  • agima55
    쌈채소가 어떻게 천냥!
    착한 가격이네요~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ㅎㅎ그러니까요 기분좋은 식사였어요 ㅎㅎ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요즘 채소가 금값인데,,, 장말 좋은 식사를 하셨네요. ㅎㅎ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예전엔 고기만 먹던 저였는데..건강을 위해 쌈채소랑 같이 먹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