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오늘 운동하러 가려다가 문에 붙어있는 전단지를 발견 했습니다
제휴사 할인행사 였습니다
만원이상 사면 40% 할인행사
이라고 합니다
저는좋아하는 티라미쉬 케잌과
닭강정 샌드위치를 저념한 가격에
샀습니다
빵 좋아하시는분들 혜택 누려보시러고 올림니다
오을 하루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0
0
댓글3
오늘 운동하러 가려다가 문에 붙어있는 전단지를 발견 했습니다
제휴사 할인행사 였습니다
만원이상 사면 40% 할인행사
이라고 합니다
저는좋아하는 티라미쉬 케잌과
닭강정 샌드위치를 저념한 가격에
샀습니다
빵 좋아하시는분들 혜택 누려보시러고 올림니다
오을 하루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