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ruistic Tolerant Stephen오늘은 특히 먹을 거 사진이 많이 올라 왔는데 이 무화과 케이크는 제가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거라 특별히 관심이 가네요. 도대체 어떤 맛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