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일이 커졌네요

생각보다 일이 커졌네요생각보다 일이 커졌네요생각보다 일이 커졌네요

두시간 걸쳐 손질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넘 많네요 ㅠ

냉동실 자리가 없는데~~ㅋㅋㅋ

다음엔 냉장고 확인하고 주문해야겠어요

4키로가 이래 많은지 몰랐어요

특품 상 중 하 뭔지 모르겠지만 골고루 들어있네요

갈라진게 많고 갓이 크게 안펴진게 좋은거겠지요??

1
0
댓글31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엄청난 양의 표고가
    혜진님을 분주하게 했군요~
    많은 양을 살 땐 냉장고를
    확인하고 사야겠다는 말에
    격하게 공감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어제 덕분에 냉동실청소했어요
    안먹는 떡 옥수수 싹정리했어요~
    뭐가 많더라구요 ㅋㅋ
    식자재 재고파악도 되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역시 긍정의 아이콘
    혜진님~~👍👍👍😘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손질된 버섯을 보니 버섯으로 할 수 있는 요리 종류가 스쳐 지나가네요. 버섯찌개, 버섯전, 버섯전골, 버섯구이... 20대에 특별히 버섯을 좋아했는데...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표고버섯 갓이 이쁘게 펴서 동그랑땡용으로 좋아보였으나 걍 슬라이스했어요^^
    버섯은 찌개 샤브샤브 장조림 다용도로 이용할꺼예요
    쫄깃하니 넘 맛있어요~
  • 한샘
    와 대박 
    1년동안 버섯장볼일 없어 든든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1년요? ㅋㅋ
    봄에 2키로 사먹고 다먹어서 또 산건데요~~^^
    한샘
    와 엄청드시네요 ㅎㅎ 버섯좋으니 많이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ㅎㅎㅎ 찌개에 넣고 그냥도 볶아먹고 동그랑땡에 넣고 쌈장해먹고 금방 없어지던데요^^
    팽이버섯은 수시로 사요~~
    요즘은 느타리버섯보고있어요~~~😁
  • Sociable Vivacious Anne
    바짝 말려야죠~ 버섯으로 할 수 있는 요리들이 많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이미 냉동실로 들어갔어요^^
    볕이 좋아 금방 말랐어요
    반은 수분만 대충 말렸어요~식감때문에  생표고를 좋아해요 ㅎ
  • Eager Glamorous Violet
    버섯샤브해 드시면 어떨까요?
    저는 개인적인  고기보다 버섯이
    더 쫄깃하고 맛있드라고요!
    버섯이 먾아서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맛있게 해서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오늘은 불고기입니다
    표고버섯 좀 먹어야겠어요 ~~^^
    버섯은 주로 국물요리할때 많이 넣어요
    장조림할때도 좋구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표고버섯 너무 좋은것 사셨네요
    갓이 짝 갈라진게 좋아 보여요
    버섯 부자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행사할때 잘샀어요 어제보니 가격인상대었더라구요~
    4키로 사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ㅎㅎ
  • 이해의장
    판이 커졌지만 다 말리면 뿌듯하시겄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기둥만 바짝 말리고 있어요^^
    한동안 버섯살일 없을꺼같아요~
    엄청 많아요 ^^
    20250909_211659.jpg_resize
  • agima55
    물론이지요~
    버섯이  피지도 않고  좋네요 ㆍ
    마르면  얼마 안 돼요...
    
     냉동고  들어갈 자리없으면,
    큰 양파망에  신문지 넣고  버섯넣어
    햇빛 안들고 바람 들어오는데
     걸쳐놓으면  아주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살림의 고수시네요~~^^
    양파만 그리먹고 있지용~
    받았을때 이미 살짝 건조되어있었어요^^
    발냄새난다는 아이말에 처리했어요 ㅋㅋㅋ
    오늘볕이 기가막힌대 버섯이 오늘왔음 엄청 잘말랐을꺼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자르고  말리는것도 일이겠어요.  냉동실에  쟁여두면  든든한 맘도 들겠어요. 볶아도 먹고 가루내서  국물요리에도 넣고.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기둥떼내고 슬라이스하고 쟁반에 널고 두시간 걸렸어요 ㅋㅋ
    일을 만들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기둥도  맛있어요. 떼서 버리진 않으셨지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ㅎㅎ 딱딱한거 잘라내고 잘 모아 말리고 있어요
    영양분이 더 많다고 하더라구요~^^
    찌개넣어도 식감좋아서 잘먹고있어요
  • stella
    잘 말리면 부피도 줄고,한동안 반찬 걱정 없을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건조하면 비타민d가 생긴다는데 식감이 별로라서 생표고를 더 좋아해요
    올때 살짝이 건조되어있어서 좀 더 말려보았어요^^
    부피문제가 젤 커요~~
    냉장고 정리가 필요하네요 ^^
    
  • 33
    표고버섯 말리시는 거예요? 진짜 양 많네요 보통일 아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4키로가 이래 많은지 몰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난 이과다
    우와 바지런 하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마트보다 인터넷이 싸서 주문했는데 양조절을 못했네요 ㅎㅎㅎ
    일이 많아졌어요~~^^
  • 쮸~~
    바짝 마려야 할텐데  비가 안오나 봐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강릉은 비 안와요~~
    오늘 아침에 1미리도 안왔어요 ㅠ
    이러니 물부족이지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