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간 걸쳐 손질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넘 많네요 ㅠ 냉동실 자리가 없는데~~ㅋㅋㅋ 다음엔 냉장고 확인하고 주문해야겠어요 4키로가 이래 많은지 몰랐어요 특품 상 중 하 뭔지 모르겠지만 골고루 들어있네요 갈라진게 많고 갓이 크게 안펴진게 좋은거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