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만든 사람은 몇년생일까요🤣

문제 만든 사람은 몇년생일까요🤣

 

경부고속도로 개통 당시에

출제된 문제인가 봐요ㅎㅎ

 

모두모두

한번씩 웃고 

하루 출발하세요~😄

 

 

Laughter brings good luck!

5
0
댓글14
  • agima55
    BEST
    만두엄마!
    상상력, 추리력에
    무한대 창의력의 원천은 
    타고 난것도 있지만,
    
    살면서  만들어진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긍정적인 마인드에서
    만들어지고 
     진화된거 아닐까여?
    
  • ROSA
    BEST
    🤣🤣🤣 '하늘길 말고' 가 누락된 문제군요.
    부산사람 맞춤 문제를 부산사람이 풀었네요 😀😃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BEST
    ㅎㅎㅎ 아주 예리한 관찰 입니다
    대단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오늘도 슬며시 웃으며 시작합니다. 좋은 기운을 주시네요. 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오늘도 예리한 발견하셨네요👏👏👏
    일교차가 심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혜진님,
    똑똑했다가 허술했다가
    제가 그럽니다ㅎㅎ
    
    더웠다 싸늘했다 하는
    오늘 날씨처럼요.
    
    혜진님도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친구분 보내주신 물,
    자주 마시세요.
    
    건조해서 목이 칼칼하니
    목감기 올까봐 걱정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앗,
    매의 눈 인정~👍
    연식이 짐작되는 문제로
    큰 웃음 주었군요🤣🤣🤣
    
    저도 만두엄마님 게시글 보며
    '아 맞다~' 했어요.
    안그랬으면 그런가보다하고
    넘어갔겠죠
    
    뭔가를 이야기할 때 시대적인
    부분도 고려해서 다시 수정해
    나갈 필요가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음청 똑똑해 보였지요?
    제가 생각해도
    아침엔 좀 똑똑했고,
    교육시간동안도 나름 똑똑했는데~
    
    집오는 길에는 맹ㅡ해져서
    버스기사님이 
    
    손님~손님~
    카드 찍으세요~해서 
    아네?  저요?하구
    카드 찍었어유ㅋㅋ
    
  • Sociable Vivacious Anne
    ㅋㅋ 하늘길말고 SRT도 요즘 훨씬 빠르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bebeto
    ㅎㅎ그러네요ㆍ 
    자다가 깨서 웃네요ㆍ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그러게요.  KTX 나온 시기가 아니겠죠? 
    몇 달 전에 보니 KTX보다 더 빠른 자기부상 열차가 나온다고도 하던데요. 
    이런 걸 보면 과학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만두엄마님,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밤이 늦었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Quaint Virtuous Martha
    ㅋㅋ저도 한번씩 문제보고 웃게돼요
  • ssuu*k
    잠시 웃으라고 유머로 문장을 만들었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그러게요.
    만두엄마님 멋진 하루 보내고 계시죠.
    열심히 응원할께요 
  • wdfjar
    통찰력 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비행기  없던시절이니까  나이가 엄청 많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