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고속도로 개통 당시에 출제된 문제인가 봐요ㅎㅎ 모두모두 한번씩 웃고 하루 출발하세요~😄 Laughter brings good luck!
만두엄마작성자혜진님, 똑똑했다가 허술했다가 제가 그럽니다ㅎㅎ 더웠다 싸늘했다 하는 오늘 날씨처럼요. 혜진님도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친구분 보내주신 물, 자주 마시세요. 건조해서 목이 칼칼하니 목감기 올까봐 걱정입니다♡
Dynamic Bountiful Joseph앗, 매의 눈 인정~👍 연식이 짐작되는 문제로 큰 웃음 주었군요🤣🤣🤣 저도 만두엄마님 게시글 보며 '아 맞다~' 했어요. 안그랬으면 그런가보다하고 넘어갔겠죠 뭔가를 이야기할 때 시대적인 부분도 고려해서 다시 수정해 나갈 필요가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두엄마작성자음청 똑똑해 보였지요? 제가 생각해도 아침엔 좀 똑똑했고, 교육시간동안도 나름 똑똑했는데~ 집오는 길에는 맹ㅡ해져서 버스기사님이 손님~손님~ 카드 찍으세요~해서 아네? 저요?하구 카드 찍었어유ㅋㅋ
a midsummer night's dream그러게요. KTX 나온 시기가 아니겠죠? 몇 달 전에 보니 KTX보다 더 빠른 자기부상 열차가 나온다고도 하던데요. 이런 걸 보면 과학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만두엄마님,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밤이 늦었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